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뇨병에 걸리면 살이 빠지는 진짜 이유

안녕하세요?

돈 많을 언니입니다.

 

포식의 시대에 끊임없이 먹을 수 있으려면, 음식물이 지방으로 축적되어서는 안 된다.

차라리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되면 좋겠지만, 

그런일은 없다!!

당뇨병이란?

포식이라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몸을 만들려는 인체반응이라고 할 수 있다.

 

이대로 포식의 시대가 몇 만 년이나 지속되면 유전자가 변해 인류는 새로운 몸으로 진화되어갈 것이다.

태어날 떄부터 눈과 손발도 없고 단지 입만 우물거리며, 아무리 음식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SF영화에나

나올 법한 모습을 한 생물이 인류의 미래 모습이 될지도 모른다.

 

실제로는 그렇게 되기 전에 포식인 은 지구상에서 자취를 감추고 지구는 공복인의 차지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앞서 말했듯이 기아 지역일수록 출생률이 높고, 포식을 하는 지역은 모두 출산율이 낮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당뇨병에 걸리면 남성은 발기기능 장해가 생기고, 여성은 불임 확률이 높아진다.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는 지금, 이런 현실을 제대로 바라봐야 한다. 끓임없이 굶주림과 추위, 감염이나 천재지변과 

같은 생존의 위기에 내몰려왔던 인류는, 수차례 멸망의 위기를 맞이했다.

 

그런 혹독한 환경을 이겨내고 살아남은 인류는 새로운 적응력을 획득하고 키워오며 진화해왔다.

 

일반적으로 진화라고 하면 신체기관 등이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변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원래 당뇨병이나 근시처럼 환경에 적응한 상태로 변하는 것을 적응 이라고 하고, 그것이 유전자 변화를 수반하면 

진화 라고 부른다.

 

많은 사람이 이런 변화를 질병으로 파악하여 몹시 꺼리고 병에 걸린 자신의 운명을 한탄하다.

 

우리 모두가 오랜 세월 속에 지속해온 생활습관이 원인이 된 것이다.

 

이 점을 꼭 기억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생활습관을 뒤돌아보고 잘못된 습관은 고치도록 하자.!!

 

 

-1일1식  나구모 요시노리 참고하였습니다.-